[5]
소르보이 | 03:33 | 조회 0 |루리웹
[8]
Starshiptostars | 03:25 | 조회 0 |루리웹
[13]
작성게시글작성댓글 | 03:23 | 조회 0 |루리웹
[12]
☆더피 후브즈☆ | 03:29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7696264539 | 03:12 | 조회 0 |루리웹
[2]
손나아보카도 | 03:14 | 조회 0 |루리웹
[8]
길티플레저 | 03:06 | 조회 0 |루리웹
[3]
ddd75 | 03:12 | 조회 0 |루리웹
[2]
루근l웹-1234567890 | 03:0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9151771188 | 03:20 | 조회 0 |루리웹
[1]
Dimebag | 03:16 | 조회 65 |SLR클럽
[17]
루리웹-3151914405 | 03:18 | 조회 0 |루리웹
[12]
사격중지 | 03:18 | 조회 0 |루리웹
[4]
220.462262185lb | 03:12 | 조회 0 |루리웹
[4]
용들의왕 | 03:01 | 조회 0 |루리웹
피 안섞인 배다른 이란성 쌍둥이 합법 근친이면 인정합니다
...?
이란성 쌍둥이는 피가 섞였다는 뜻입니다.
그게 되는 경우의 수는 대리모 시도중이던 어머니가 동시에 임신했다던가 그정도 아니면 안되는거 아니에요?
이게 한글이 맞는건가?
이해가 안되네;;
근데 저 경우에 자식 낳으면
완전 복제품 나오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