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 03:38 | 조회 0 |루리웹
[2]
| 26/06/13 | 조회 0 |루리웹
[3]
| 26/06/14 | 조회 0 |루리웹
[2]
| 03:14 | 조회 0 |루리웹
[0]
베제포 | 03:41 | 조회 34 |SLR클럽
[0]
건희누나사랑해요 | 03:45 | 조회 33 |SLR클럽
[3]
| 26/06/16 | 조회 0 |루리웹
[4]
| 01:25 | 조회 0 |루리웹
[5]
이사령 | 03:30 | 조회 0 |루리웹
[6]
몽골리안갱뱅크림파이 | 03:22 | 조회 0 |루리웹
[9]
안면인식 장애 | 03:30 | 조회 0 |루리웹
[5]
안면인식 장애 | 03:24 | 조회 0 |루리웹
[2]
☆더피 후브즈☆ | 03:16 | 조회 0 |루리웹
[1]
| 03:19 | 조회 0 |루리웹
[6]
안면인식 장애 | 03:20 | 조회 0 |루리웹
도로에 설치하는 방법도 본적 있네요.
달리면서 충전 ㅎㅎ
무선이라 안터져요~

내연차도

하루빨리 안터지는 차가 나오면 좋겠습니다..
gv60 출시때 시범사업으로 몇번해보다가 접은걸로 암
금방될겁니다
점점 전기차는 대중화될것이고
그러면 결국 무선충전기술을 발전시켜서 더 편리하고 효율적인 충전을 상용화 시키게되겠죠
충전효율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한때 저거 관련 논문 엄청 받아서 만들어줬었는데
무선으로 주자된 차를 충전하는 기술은 이미 가능함.
그런데 엄청난 전자파를 해결하는게 과제
현대 GV60에 이미 적용되었습니다
지금도 가능한데
경제성 공학적 완성도 안전성 기타등등...아직 넘어야할 산이 많아서 대중화가 쉽지 않은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