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박성배 대통령 | 11:33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3187241964 | 11:31 | 조회 0 |루리웹
[11]
비취 골렘 | 11:18 | 조회 0 |루리웹
[57]
aespaKarina | 11:29 | 조회 0 |루리웹
[23]
루리웹-3187241964 | 11:29 | 조회 0 |루리웹
[18]
ChocoCola | 11:26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1098847581 | 11:26 | 조회 0 |루리웹
[11]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1:25 | 조회 0 |루리웹
[11]
산니님7 | 11:24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7222436521 | 11:24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222722216 | 11:2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22722216 | 11:21 | 조회 0 |루리웹
[9]
쉬다가는곳 | 11:18 | 조회 0 |루리웹
[6]
| 11:21 | 조회 0 |루리웹
[18]
은도램 | 11:21 | 조회 0 |루리웹
원래 전쟁에서 ㅈ같지 않은 사람은 살인을 즐기는 사람과 그걸로 돈버는 사람 그리고 그걸로 세력을 얻는 사람뿐임.
전쟁은 노인들일 일으키고 희생은 젊은이들이 하라고 하는거 부터가 만국 공통임
시대상관없이 표현력이 굉장한 만화
언제나 전선에 있는 병사들은 고통 받았어. 누구나 평범하게 살아왔을테니
지금 참호에서 총질하는 애들도 어디 친구로 만났으면 같이 놀면서 노가리깔 애들인데....
죄책감이 아니더라도 술로 버텨보려고 한거지 맨정신으론 그 지옥을 버틸 수 없으니
죄책감이전에 스트레스로 디질거 같은디
알콜중독으로 죽을정도로 술은 보급되나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