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보추의칼날 | 11:55 | 조회 0 |루리웹
[6]
pringles770 | 11:55 | 조회 0 |루리웹
[5]
빅짤방맨 | 11:52 | 조회 0 |루리웹
[4]
검은투구 | 11:11 | 조회 0 |루리웹
[46]
클립의광대 | 11:53 | 조회 0 |루리웹
[16]
킺스클럽 | 11:52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1930719740 | 11:50 | 조회 0 |루리웹
[7]
주윤바리다 | 11:16 | 조회 952 |보배드림
[11]
핵인싸 | 11:51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9630180449 | 11:47 | 조회 0 |루리웹
[31]
해물이에요 | 11:46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308473106 | 11:48 | 조회 0 |루리웹
[8]
돼지국밥로드 | 11:39 | 조회 0 |루리웹
[15]
조현수 | 10:40 | 조회 1283 |보배드림
[48]
모자무싸 | 09:47 | 조회 3047 |보배드림
삭제하고 튀었더라
삭튀 했어도 벌써 신고들어가서 미리 자료 다 따놨을거 같은데...? 아님 다른사람들이 따놨거나...ㅋ
이미 캡쳐도 존나 돌아다니는데
스스로가 한 행동에는 책임을 져야지
잡혀갔다더라 ㅋㅋ
홍범도 사진이랑 태극기 내려주세요.. 뭐하는짓이냐
.... 우리동네네?
왠지 가게도 어딘지 알거 같은데
스카벅스 가뜩이나 유대인 문제등으로 화 많이난 기업인데 본사에서 보면 한국 까지 뛰어와서 고소할듯
나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아.
저건 스벅 실드치는 글이지? 스벅 팬이 쓴 글이지?
근데 왜 스벅을 나치랑 조합한 이미지를 올리는거야? 저건 스벅에 나치까지 묻히겠다는거 아니야?
애초에 스벅 창업주가 유대인임 ㅋㅋ
이미 뇌절로 넘어갔다니까 ㅋㅋ
극단적인 양측은 이미 뇌절의 단계에 넘어감.
조만간 누군가 스벅 커피잔 들고다니거나 텀블러 들고만 다녀도 ㅇㅂ 라고 사진찍어 올라오겠음
반대로 태극기들고 멸공 모자 쓰고 스벅간 인증샷 올린다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