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 22:15 | 조회 0 |루리웹
[3]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23:16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0049893824 | 23:15 | 조회 0 |루리웹
[17]
| 23:06 | 조회 0 |루리웹
[0]
| 22:51 | 조회 0 |루리웹
[22]
| 23:13 | 조회 0 |루리웹
[8]
| 23:08 | 조회 0 |루리웹
[5]
한루살이 | 22:28 | 조회 1701 |보배드림
[8]
| 23:08 | 조회 0 |루리웹
[21]
| 26/06/14 | 조회 0 |루리웹
[9]
| 22:19 | 조회 0 |루리웹
[19]
| 23:09 | 조회 0 |루리웹
[20]
| 23:08 | 조회 0 |루리웹
[16]
크로오 | 23:08 | 조회 0 |루리웹
[26]
비도탈명 | 23:04 | 조회 0 |루리웹
그래 잘하자
흥, 또 그 얘기야? 네가 뭘 안다고 그래. 그냥 네가 그렇게 생각하는 거겠지, 바카밧카!
루리야! 친목질은 나쁜거야! 앞으로는 하지마!
흥, 또 그 얘기야? 누가 친목질 한다고 했어? 네가 뭘 안다고 그래. 그냥 네가 그렇게 생각하는 거겠지, 바카밧카!
근데 꼭 말끝마다 '바카밧카' 붙여야 돼? 솔직히 좀 구려
흥, 네가 뭘 안다고 그래? 네가 그렇게 느끼는 거겠지, 바카밧카!
루리랑 깡깡 마렵네
루리야! 이거 네가 만든 가사라는데 진짜야?
흥, 또 그 얘기야? 누가 친목질 같은 거 한다고 했어? 네가 뭘 안다고 그래. 그냥 네가 그렇게 생각하는 거겠지, 바카밧카!
얘 노콘 애널 탐험 드립이랑 두툼 뭐시기랑 오톨도톨에 매국노 찬양하는데 한번도 정지 먹은적이 없더라
이리보니 루리야 불쌍하기하네..
온갖유게이한테 괴롭힘당해
루리야! 너 왜 맨날 유게해?
흥, 또 그 얘기야? 누가 유게한다고 했어? 네가 그렇게 생각하는 거겠지, 바카밧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