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 15:59 | 조회 0 |루리웹
[9]
| 16:00 | 조회 0 |루리웹
[39]
| 16:03 | 조회 0 |루리웹
[27]
루리웹-28749131 | 16:02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9378537259 | 15:48 | 조회 0 |루리웹
[40]
| 16:01 | 조회 0 |루리웹
[8]
워렌존버 | 16:01 | 조회 674 |SLR클럽
[21]
루리웹-7222436521 | 16:02 | 조회 0 |루리웹
[7]
| 15:57 | 조회 0 |루리웹
[21]
| 15:59 | 조회 0 |루리웹
[8]
| 15:48 | 조회 0 |루리웹
[14]
니디티 | 15:57 | 조회 0 |루리웹
[23]
대충하다망함 | 15:55 | 조회 0 |루리웹
[12]
| 15:52 | 조회 0 |루리웹
[40]
세이파리 | 15:55 | 조회 0 |루리웹
노노제팬 때도 일본산 차에 타이어 슬래시 하고, 일식집에 테러하는 사람들 있었지...
게네들 특 정치인 일본차 일본아파트 입꾹닫함
만만한 일반인들 괴롭힘
돈도 아깝고 음식가지고 장난치는것도 아깝고
그냥 돈을 쓰레기통에 버린 ㅂㅅ
위에는 주작냄새가 너무 나는데
지돈 버리는데 어디 아픈가?
자리도 바로 생기네?
노재팬같네
사서 버리는건 뭔짓거리임?
ㅂㅅ 밟는다는 명분으로
멀쩡한 사람 괴롭히는 ㅂㅅ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