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 17:21 | 조회 0 |루리웹
[13]
| 17:20 | 조회 0 |루리웹
[17]
| 17:18 | 조회 0 |루리웹
[10]
하얀대왕고양이 | 17:14 | 조회 0 |루리웹
[21]
집에서 한잔 | 17:18 | 조회 0 |루리웹
[17]
루리웹-7222436521 | 17:14 | 조회 0 |루리웹
[8]
올때빵빠레 | 16:33 | 조회 0 |루리웹
[7]
| 17:12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3458142289 | 17:11 | 조회 0 |루리웹
[13]
| 17:12 | 조회 0 |루리웹
[0]
별의연금 | 16:29 | 조회 598 |보배드림
[6]
아프리카초원국밥집 | 16:22 | 조회 1749 |보배드림
[35]
| 17:13 | 조회 0 |루리웹
[14]
캠낚아조씨 | 17:12 | 조회 0 |루리웹
[41]
| 17:14 | 조회 0 |루리웹
탈수로 인한 저혈압 쇼크 ㄷㄷㄷㄷ
저혈압 아니고 저혈당
혈당이 10이었다는 거
토요일 저녘에 열나길래 해열제 먹고 버틸까 하다가 병원가서 주사라도 맞으면 좀더 빨리 낫겠지하고 응급실갔는데
급성 A형 간염이여서 죽다 살아남. 그때 안가고 버텼으면 이세상 사람 아니였을것...
애가 구토설사를하는데 문안열었으니까 지켜봤다고?
하지만 소아과....
대우가 다들....
하 ㄹㅇ 갈수록 사라지고잇다보니 기초적인 대응방법은 익혀야하나...
애가 설사하고구토하고 그러면 이온음료맥여야하나... 성인이라면 스스로 마시겟지만 애들은
장염은 존나 위험하구나..
지금은 아니지만 옛날에 불치병으로 여겨졋던 돼지콜레라가 저 장염증상계속일으키는거잖아
응급실은 응급한 상황에 가는 곳입니다.
응급하지 않은 사람이 가서 생떼 부리는 곳도 아니고, 응급한데 안가는 곳도 아니고요.
소아과가 문을 안열었으면 바로 응급실로 갔어야지...
소아과 아니어도 아무 내과갔어도 수액정도는 놔줄텐데..
엄마 부르고 쓰러졌다니 진짜 마음찢어진다
이런거 보면 진짜 사람 죽고 사는거 사소한 선택 하나에 달라지는거 같더라.
애들은 작은 어른이 아니어서
성인에서의 탈수증상이나 쇼크같은게 아이들에겐 치명적으로 다가옴.. ㄹㅇ 잘쳐다봐야하는..
죽을 병이 아니었는데 이렇게 되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