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한루살이 | 16:38 | 조회 1418 |보배드림
[11]
우가가 | 17:59 | 조회 1728 |오늘의유머
[10]
California.T | 17:48 | 조회 527 |SLR클럽
[7]
52w | 17:29 | 조회 424 |SLR클럽
[4]
시스프리 메이커 | 17:28 | 조회 0 |루리웹
[8]
52w | 17:32 | 조회 468 |SLR클럽
[7]
| 17:28 | 조회 0 |루리웹
[14]
웅동야교대 | 17:35 | 조회 0 |루리웹
[15]
지로보 | 17:34 | 조회 0 |루리웹
[17]
뷰ㅅ | 17:34 | 조회 0 |루리웹
[6]
| 11:24 | 조회 0 |루리웹
[19]
| 17:33 | 조회 0 |루리웹
[14]
드럼 | 17:31 | 조회 0 |루리웹
[10]
| 17:32 | 조회 0 |루리웹
[18]
| 17:32 | 조회 0 |루리웹
마지막은 진짜 제작사 대표 쫄딱 망했으면 좋겠다
한국형 히어로 영화는 전우치로 충분하다
돈만 많이쓴다고 재밌는건아니지 봉준호 미키17은 1699억인데
사실 드라마쪽에선 이능력물이 꽤 자주 나오는편이고 무빙처럼 평 좋은것도 간간히 나오는편
이쪽은 영화가 아니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