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
안면인식 장애 | 17:04 | 조회 0 |루리웹
[11]
| 17:02 | 조회 0 |루리웹
[13]
국산티비 | 16:54 | 조회 695 |SLR클럽
[19]
BeWith | 17:04 | 조회 0 |루리웹
[32]
안면인식 장애 | 17:01 | 조회 0 |루리웹
[43]
핵멍이 | 16:51 | 조회 0 |루리웹
[23]
비도탈명 | 16:50 | 조회 0 |루리웹
[11]
꽃보다오디 | 16:43 | 조회 481 |SLR클럽
[31]
캡틴 @슈 | 16:50 | 조회 0 |루리웹
[11]
52w | 16:50 | 조회 629 |SLR클럽
[13]
52w | 16:43 | 조회 809 |SLR클럽
[10]
국산티비 | 16:32 | 조회 819 |SLR클럽
[9]
| 16:49 | 조회 0 |루리웹
[25]
캠낚아조씨 | 16:48 | 조회 0 |루리웹
[6]
오지치즈 | 16:40 | 조회 0 |루리웹
아니 김일성 김부자 돼지새1끼들 쳐죽이자 하는건 좋다고 진짜
차라리 북한 독재정권 타도 이런식으로 이름을 걸던가 ㅋㅋㅋㅋㅋ
근데 저거도 멸공 붙어서 나중에 공식 행사에서 잘 안 트는 노래 됐음. 10대 군가라고 병사들은 계속 외우게 시키기는 했는데
난 그나마 군가중에 맘에 들었던게
최후의 5분이랑 전선을 간다였지
가사가 그당시의 나한테 뭔가 좀 울리더라고
진짜 국가전복시키려는 종북세력은 멸공하는게 맞긴한데
근데 멸공 그 자체보단 멸공 떠들고다니는놈 치고 제대로된놈이 없다는게 더 큰 문제인듯
멸공의 횃불, 최후의 5분, 강한친구 대한육군(.....)은 일종의 PTSD처럼 기억에 남는 노래긴 하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