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디독 | 16:02 | 조회 651 |오늘의유머
[25]
| 16:29 | 조회 0 |루리웹
[7]
바르티넬 | 16:29 | 조회 0 |루리웹
[5]
| 16:24 | 조회 0 |루리웹
[13]
| 16:31 | 조회 0 |루리웹
[19]
과장차장부장와장창 | 16:27 | 조회 0 |루리웹
[26]
| 16:27 | 조회 0 |루리웹
[16]
신들린셔터 | 16:18 | 조회 795 |SLR클럽
[11]
Prophe12t | 16:21 | 조회 0 |루리웹
[13]
| 16:27 | 조회 0 |루리웹
[4]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6:17 | 조회 1581 |보배드림
[12]
wonder2569 | 15:59 | 조회 3334 |보배드림
[14]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5:47 | 조회 6683 |보배드림
[25]
로또1등출신 | 16:14 | 조회 0 |루리웹
[17]
루리웹-8514721844 | 16:13 | 조회 0 |루리웹
나도 다른 포스코 들고 있어서 이해는 간다...내리막이 멈추질 않아
내릴때는 많이
오를때는 조금
내 패배다
살려주면 100% 이럼
들켰구만기래
안사서 다행이다
제약, 이차전지 절대 촉수금지
코스닥 etf에 들어있어서 못피함......
피하기 쉽지않음
60만원할때 물렸나보구나,..
51인데 본전 살짝 넘었을때 팔껄
따흐흑
물린거 제발 탈출시켜줘.
이 장에도 탈출 못 하면 더 이상 희망이 없다고.
장기투자(당함)
포브스 선정 장투를 하는 이유 1위: 물려서
포인터도 오늘 같은날에 지혼자 쳐박...
근데 건설주도 지난달에 많이 오른걸로 아는데 포스코는 예외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