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토드하워드 | 02:58 | 조회 0 |루리웹
[9]
센노 리큐 | 02:57 | 조회 0 |루리웹
[7]
팬티2장 | 02:50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6330937465 | 02:52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1098847581 | 02:46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7635183180 | 02:50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408627664 | 02:42 | 조회 0 |루리웹
[5]
saddes | 02:47 | 조회 0 |루리웹
[5]
퐁포로퐁퐁 | 02:42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56330937465 | 02:44 | 조회 0 |루리웹
[5]
노비양반 | 02:40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628864008 | 02:41 | 조회 0 |루리웹
[19]
롱기누스가이우스카시우스 | 02:40 | 조회 0 |루리웹
[8]
보추의칼날 | 02:35 | 조회 0 |루리웹
[22]
이사령 | 02:38 | 조회 0 |루리웹
잘 몰라서 그러는데
신세계 그룹에서 스벅 손절하는 건 이해가 가는데
아일릿 발탁한 거는 어떤 관계가 있는 거예요?
어............ 소속사 바이럴?
그러게요. 설명도 없이 갑자기 저렇게 연예인을 언급하면, 그냥 논란에 던지는 것 밖에 안되는데..?
아, 원래 아일릿이나 아이돌 관련 게시글인데, 베스트로 넘어온 경우가 아닐지..?
왜 자꾸 아일릿하고 엮어
???아일릿에 뭐 있어?
문맥으로 뭐 파악이 안되는 이야기 흐름이네
1은 알겠는데 2는 뭐야
이번 분기 애니 게임 망가 쩡 이야기면 몰라도 연예인이면 설명이라도 하라고!!!!
아일릿이 누군데!
아일릿이 뭐 어떻다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