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긁? | 02:08 | 조회 131 |SLR클럽
[9]
강등된 회원 | 02:10 | 조회 0 |루리웹
[13]
| 02:18 | 조회 0 |루리웹
[5]
귀여운도로롱 | 26/06/16 | 조회 0 |루리웹
[8]
상승장 | 02:24 | 조회 0 |루리웹
[7]
| 02:25 | 조회 0 |루리웹
[14]
| 02:21 | 조회 0 |루리웹
[6]
김식피 | 02:22 | 조회 0 |루리웹
[15]
Kkkkkk | 02:18 | 조회 0 |루리웹
[7]
강등된 회원 | 02:19 | 조회 0 |루리웹
[10]
| 26/06/16 | 조회 0 |루리웹
[11]
| 02:11 | 조회 0 |루리웹
[2]
| 02:09 | 조회 0 |루리웹
[5]
| 02:07 | 조회 0 |루리웹
[2]
로로모 | 26/06/16 | 조회 1234 |보배드림
여기에 'ai의 경각심을 불러 오기 위해 저랫음'이라고 하면 완성인대.
이거 원작부터 AI 쓴거고 애니화 하면서 수정하지 않은게 잘못이라고 주장함
오.. 트위터 좀 하는군
마법진 그려져 있다고
이래서 무언가를 단언할때는 사실관계를 파악하고 발언하는게 중요하다
말은 정확히 해야지
"저 ㅂㅅ만 논란"
여기도 걍 지가 찾아보거나 알아볼 일말의 생각안하고 그냥 AI 아님? 박는놈들 한트럭인거 생각하면
심심이 보면서 비웃던 시절에 나온 짤들 보고도 딱봐도 ai 티나네 이러는 놈들이 한트럭이긴 하지
오히려 아무 생각 없이 작업했거나 ai 썼으면 '의자에는 다리가 있는 게 상식' 이라 원작이랑 달리 다리 붙어있는 게 나왔겠지.
진짜로 마법의자겠ㅋㅋㅋㅋ
마법의자는 다리가 없거나 걸어다니는 게 상식이라고
고깔모자의 아틀리에 만화책도 많은 관심 부탁
마호 다까라
ㅋㅋㅋㅋ
대놓고 어글러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