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안면인식 장애 | 03:00 | 조회 0 |루리웹
[4]
수첩친구 | 02:34 | 조회 0 |루리웹
[6]
람쥐썬더어어어 | 03:02 | 조회 0 |루리웹
[3]
밀떡볶이 | 03:02 | 조회 0 |루리웹
[1]
촤아아앗 | 02:50 | 조회 0 |루리웹
[21]
서류트라우마 | 00:49 | 조회 683 |보배드림
[2]
파이올렛 | 02:53 | 조회 0 |루리웹
[5]
| 02:44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6525817080 | 02:32 | 조회 0 |루리웹
[3]
황토색집 | 02:13 | 조회 0 |루리웹
[7]
되죽겠다 | 26/06/08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676137989 | 02:22 | 조회 0 |루리웹
[7]
lIlllllllllll | 02:21 | 조회 0 |루리웹
[8]
테헤란 | 02:13 | 조회 0 |루리웹
[2]
| 26/06/07 | 조회 0 |루리웹
인간 하이닉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고비가 아니라 그 어떤 약을 쓰더라도
약 끊고 예전생활대로 돌아가면 체중은 돌아가는게 정상이죠..
약 쓰면서 식단, 운동 같은 것들을 내 습관으로 만들어가야 다이어트를 성공하는거...
위고비나 마운자로도 끈을 때 바로 끊지 않고 서서히 감량을 해나가면 어떨까 싶은....
보통 그렇게 하더라구요.
용량도 줄이고 간격도 늘리고..
예. 그 과정을 꽤 길게 해야 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 인생중에서 제일 쉬운건.... 살찌는거죠.
허약한 인간...약물에만 의존하다니....
그 사이에 체질개선/습관개선을 했어야지.
5개월에 걸쳐선데 일반 요요도 저런데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