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 02:07 | 조회 0 |루리웹
[4]
c-r-a-c-k-ER | 02:03 | 조회 0 |루리웹
[8]
마음만은잼민이 | 02:06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127535273 | 02:03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7222436521 | 02:02 | 조회 0 |루리웹
[24]
| 01:59 | 조회 0 |루리웹
[24]
| 01:57 | 조회 0 |루리웹
[4]
| 01:46 | 조회 0 |루리웹
[2]
| 00:42 | 조회 0 |루리웹
[7]
| 01:17 | 조회 0 |루리웹
[1]
M9A2 | 26/06/16 | 조회 0 |루리웹
[9]
LEE나다 | 01:53 | 조회 0 |루리웹
[4]
| 01:51 | 조회 0 |루리웹
[1]
무비스타 | 02:00 | 조회 130 |SLR클럽
[10]
ZENOSX™ | 02:04 | 조회 60 |SLR클럽
지들 집구석은
하두 미필이 많으니
군필이 신기한가 보네.
문죄인이 찍은 것들은 병신이요 이죄명이 찍은 것들은 개상병신라는게 국룰인데ㅋㅋ 병신당들끼리 많이 싸워 ㅋㅋㅋㅋㅋ
“국룰” 같은 말 붙여서 자기 혼잣말을 국민 합의인 척 포장하는 것도 웃기고 ㅋㅋ
니 지능 = 니 부모 수
좋겠다 부모 많을수록 똑똑해지겠네
납골당 지지? 그렇치 뭐 2찍이~
신고좀 해달라고 애원하는구나..
국힘시절에는 이런 맛 못봤을듯
저렇게 물어보는 놈들이 미필일듯
내란당 군 제대 한 사람 찾기 어렵죠
이재명 종신집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