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체 국짐내란당 족속들은
국민안전,내실 있는 나라 만들기
생각하는 인간들이가
서울 같은 도시에 그것도 공공시설에 철근 누락 부실 시공 말이 되나.
성수대교,삼풍백화점 당한 경험 있었으면
정신을 차려야지
그동안 민주당 출신 서울시장들이
관리 잘해서
다행히 큰 재난사고 없었는데
국짐당 출신 인간이 서울시장 되니
몸이 근질근질 하나.
도체 이 족속들은 하는게
시민안전,튼튼한 도시 만드는데는 관심 없고
당장 눈에 보이는 전시성 행정으로
부실 서울 만들어
시민 안전 위협 하면서 전세계 망신살 당하려 작정을 했나
철근 누락 부실 시공
이게 말이 되나
서울 같은 곳에서
하여간 빨간 내란당 2번 놈들은
하나 같이 하는게
왜 이 모양인지
[10]
ZENOSX™ | 02:04 | 조회 60 |SLR클럽
[2]
Rated R | 01:42 | 조회 0 |루리웹
[1]
| 26/06/16 | 조회 0 |루리웹
[1]
| 26/06/16 | 조회 0 |루리웹
[6]
| 01:48 | 조회 0 |루리웹
[6]
| 01:11 | 조회 0 |루리웹
[16]
| 01:49 | 조회 0 |루리웹
[4]
히틀러 | 01:40 | 조회 0 |루리웹
[7]
걸단 | 00:30 | 조회 0 |루리웹
[36]
루리웹-9822163075 | 01:46 | 조회 0 |루리웹
[12]
| 01:43 | 조회 0 |루리웹
[11]
| 01:39 | 조회 0 |루리웹
[5]
| 01:36 | 조회 0 |루리웹
[26]
| 01:40 | 조회 0 |루리웹
[6]
| 01:29 | 조회 0 |루리웹
팩트보도. 하니까
고소하는게 더 충격.
저런것들이 입만열면
국민 국민.
이죄명이 뭐하냐 무능하게
또 시작됐네 ㅋㅋ 뭔 일만 생기면 자동반사임 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너 많이 찾던데...그건 다 보고 온거야?
야 이재명때 무너졌냐? ㅂㅅ주제에 ㅋㅋㅋ
20대 대선 직전에 광주에서 철근 빠져서 아파트 신축 공사장이 붕괴
그때 당시 이재명 선거 책임진 송영길 당대표 무능한거 뼈저리게 느꼈음
뇌가 없거나 공감능력이 결여된 자들만 2찍하죠.
국민이 개돼지라서 안됩니다.
작년 대선때도 국힘당 득표율 보고 놀랬습니다.
또라이 보존의 법칙이라지만....무지성으로 뽑는....
참고로 저희 지역구는 오히려 국민의 힘이 낫습니다.
그래도 안뽑을껍니다. 민주당이라고 표 주라고요?? 안줘요
걍 빈용지만 내고 올껍니다.
국짐과 국짐 지지자들은
세상만사 모든일이 절차와 규칙을 지키면 안된다고 생각함
자유를 빙자한 편법을 써서 만인이 아닌 본인만 잘먹고 잘살아야 한다고 생각함
공공의 이익? 민주주의?
그따위꺼는 캐치프레이즈 정도로만 생각함
실제로 주변 2찍들과 얘기하다보면 결론은 '나만 잘먹고 잘살아야지 남들은 뭔상관?' 임
강남엔 저리해줘도 되나보다.
그래도 표가 쫙쬑 나오니
서울의 갱상도 쯤으로 대우해주네.
이쯤되면 고의적인 인신공양 시도 아닌가 싶...
거지같이 지어도 비싸게만 팔아먹으면 된다는 생각인가? 돈보다 생명이 먼저 아니냐고?
본인이 죽지 않을꺼란 생각인가? 에라이! 부실공사 확실하게 처벌해야합니다!!!
ㅅㅂ ㄱ쌔끼들이~ 어떻게 그럴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