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Hybrid Theory | 02:24 | 조회 0 |루리웹
[5]
타츠마키=사이타마 | 02:25 | 조회 0 |루리웹
[5]
하샤아웨이 | 26/06/13 | 조회 0 |루리웹
[12]
네리소나 | 02:26 | 조회 0 |루리웹
[1]
LOVE | 02:14 | 조회 141 |SLR클럽
[25]
용자군 | 02:24 | 조회 0 |루리웹
[19]
타츠마키=사이타마 | 02:21 | 조회 0 |루리웹
[27]
-ZON- | 02:22 | 조회 0 |루리웹
[2]
한우대창낙지덮밥 | 02:21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6628864008 | 02:13 | 조회 0 |루리웹
[16]
| 02:19 | 조회 0 |루리웹
[9]
칼댕댕이 | 02:20 | 조회 0 |루리웹
[5]
연방의하얀빅가슴 | 02:16 | 조회 0 |루리웹
[1]
柳林♥ | 02:10 | 조회 184 |SLR클럽
[34]
야행성인간 | 02:15 | 조회 0 |루리웹
우리 옆집엔 예전보다 더 많은 쿠팡 보냉박스가 쌓여있음
민주주의 무임승차하는 2찍 극우
개소리하노 ㅋㅋ
박정희,전두환 대통령이 산업화해서 니들이 사람답게 사는거지.
그분들 없었으면 지금도 필리핀 수준이다.
대구네 대구~ 대구글로리 ㅋ
어서 개아리를트니!
다카키마사오,전두환 걔네들 없었음 우리가 일본뛰어넘었지
@작탐
전형적인 조선놈 ㅋㅋ
경부고속도로 반대한 김대중 같노 ㅋㅋ
여기 또 있네..
시진핑의 시장개방때문에 짱개들이 사람답게 산다고 생각하는것들..
그 자칭 무장 민주화 운동한 인간들한테 정권 맞겨보면 어떻게 될까?
애초에 구두닦이 , 껌팔이 , 홍어팔이들이 뭘알겠노 ㅋㅋㅋ
나라 망하지 ㅋ
난 대구 다카끼빨고 살았지
대학교때 광주출신 애랑 이야기할기회가 있었음
5.18때 한집건너 한명씩 돌아가셨단다
담담하게 말하는데
미안하고 충격이였음
그이후로는 다까끼 안빰
애초에 이런걸 다 민주화운동이라고 하면 앞으로 나라를 위해서 죽을 사람은 없다.
무슨 쓰다 버리는 패도아니고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