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상승장 | 02:24 | 조회 0 |루리웹
[7]
| 02:25 | 조회 0 |루리웹
[14]
| 02:21 | 조회 0 |루리웹
[6]
김식피 | 02:22 | 조회 0 |루리웹
[15]
Kkkkkk | 02:18 | 조회 0 |루리웹
[7]
강등된 회원 | 02:19 | 조회 0 |루리웹
[10]
| 26/06/16 | 조회 0 |루리웹
[11]
| 02:11 | 조회 0 |루리웹
[2]
| 02:09 | 조회 0 |루리웹
[5]
| 02:07 | 조회 0 |루리웹
[2]
로로모 | 26/06/16 | 조회 1234 |보배드림
[12]
| 02:09 | 조회 0 |루리웹
[12]
| 02:02 | 조회 0 |루리웹
[23]
| 02:10 | 조회 0 |루리웹
[11]
| 02:07 | 조회 0 |루리웹
참 기업이 외국에 헐값으로 팔릴수도 있는데 자국민한테 응원도 못받을 정도로 대단한 운영력이다 ㅋㅋㅋㅋㅋㅋ
자랑스럽다 멸!콩
미국으로 치면 9월 11일에 에어플레인 데이 이 지1랄 하면서 책상에 쌍둥이 이지1랄 하는 꼬라지임 ㅋㅋㅋㅋㅋㅋㅋ
ㄹㅇ 기획한 새끼 총 맞아서 뒤지고도 남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9월 11일 근처마다 실제로 그러는 ㅁㅊㄴ들이 있었고 그 놈들은 살아남지 못 했다
이번만은 ♥♥♥이들 응원한다 더 나대줘라 본사에 재매각되게 ㅋㅋㅋㅋ
됐고 내가 낙지탕탕이에 시바스리갈 마시면서 우연이다 해도 가만있나 함 보자… 고 쓰다가 갑자기 현타가 오네. 대체 역사에서 뭘 배웠고 사람 자격은 있는 것들인가?
아차피 ㅇㅂ는 지편니편없이 남 힘들게 하는게 목적인 인간들이라
ㅇㅂ애들이 주장하는 것, 특히 북괴와의 연관성,은
미국이 개ㅂㅅ이라는 의미여서
스벅입장에서는 진짜로 식겁할 일이지...
외국본사는 저러고 있는데
한국에서 민ㅋ주ㅋ화ㅋㅋ ㅇㅈㄹ하고 있는...
모회장이 직접 대국민 사과라도 해야하는거 아냐?
아직 덜 깨졌나보네?
걍 분탕이 좋은 애들 아닐까
본사가 한국 시장 재진입 각 보는 건가?
외국 기업치고는 이례적으로 빨리 크게 대응하는 것 같다.
디시&일베&펨코&아카의 반응 : AI로 만든 주작글이 뭔 사과문이노 빼애애애애애애앵!!
논란 나오고 나서 사먹어야 한다 지켜야 한다면서 애국 이러는게 웃기긴 함
정작 본사랑 국내 책임자는 사과하고 있는데
미국본사야 정용진이 DM 안읽는다고 헛수고하지 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