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 02:07 | 조회 0 |루리웹
[4]
c-r-a-c-k-ER | 02:03 | 조회 0 |루리웹
[8]
마음만은잼민이 | 02:06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127535273 | 02:03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7222436521 | 02:02 | 조회 0 |루리웹
[24]
| 01:59 | 조회 0 |루리웹
[24]
| 01:57 | 조회 0 |루리웹
[4]
| 01:46 | 조회 0 |루리웹
[2]
| 00:42 | 조회 0 |루리웹
[7]
| 01:17 | 조회 0 |루리웹
[1]
M9A2 | 26/06/16 | 조회 0 |루리웹
[9]
LEE나다 | 01:53 | 조회 0 |루리웹
[4]
| 01:51 | 조회 0 |루리웹
[1]
무비스타 | 02:00 | 조회 130 |SLR클럽
[10]
ZENOSX™ | 02:04 | 조회 60 |SLR클럽
저런애들 나올수록 오히려 스벅이 무슨 죄냐 할만큼 햇다 소리가 더 튀어 나올 거임
쟤들은 오히려 스벅을 도와주는 입장인 거임 ㅄ들
말을 하려면 좀 곱게해야지, 뭔 티내고 싶었느니 궁예질인지.
저런것때문에 말도 안되는 극우를 완벽한 사화악으로 조질수 있는데 뿌리 못뽑는 빌미를 제공함 일베 쁘락치라고 믿고 싶다
저딴걸로 사과하면 저런 ㅁㅊㄴ들이 더 설친다
♥♥♥이와 동급인 버러지새끼들 또 지랄시작했네
여기서도 유니클로 들어가는 사람들 이제 좋게못봐주겠다면서 원종이로 취급하는거 베글에 잘만 올려놓은 커뮤였자나
그리고 나중에는 불매는 개인 선택이라고 강요할 맘은 없습니다^^ 라면서 양보하는척하는거까지 똑같은 루틴밟는거지
또또 애먼 사람 살인스텝 밟으려고 발 구르네 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