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스르 | 03:24 | 조회 0 |루리웹
[11]
레몬닥터 | 03:17 | 조회 0 |루리웹
[5]
안면인식 장애 | 03:00 | 조회 0 |루리웹
[4]
수첩친구 | 02:34 | 조회 0 |루리웹
[6]
람쥐썬더어어어 | 03:02 | 조회 0 |루리웹
[3]
밀떡볶이 | 03:02 | 조회 0 |루리웹
[1]
촤아아앗 | 02:50 | 조회 0 |루리웹
[21]
서류트라우마 | 00:49 | 조회 683 |보배드림
[2]
파이올렛 | 02:53 | 조회 0 |루리웹
[5]
| 02:44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6525817080 | 02:32 | 조회 0 |루리웹
[3]
황토색집 | 02:13 | 조회 0 |루리웹
[7]
되죽겠다 | 26/06/08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676137989 | 02:22 | 조회 0 |루리웹
[7]
lIlllllllllll | 02:21 | 조회 0 |루리웹
그라목손 오픈하네 ..
아이유 소속사에서 강경대응해야지
아이유는 걸들지 마라
먼 아이유를 건들지마 이번 드라마에서 역사왜곡 했는데 무지해도 그렇게 무지함?
그래? 그런일이 있었어?
자세히 말해봐
그게 작가가 쓴거지.
아이유가 대본도 씀?
뭐여 시발..죽고싶은겨?
곧 국짐당 입당할 듯
똥싼새끼가 남의 설사보고 "저것봐~" 라고 하고있네ㅉㅉㅉ
그리 떳떳해서 가명으로 작곡하고 자빠졌냐?
연예계 자체가 깨끗할 수가 없는 동네라 누가 누굴 욕하든 누가 뒤에서 뭘 했든 관심은 딱히 없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