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나무다나무 | 01:54 | 조회 0 |루리웹
[4]
fklsrgfsdghs | 01:50 | 조회 93 |SLR클럽
[2]
만투만 | 01:50 | 조회 94 |SLR클럽
[2]
InterG | 01:31 | 조회 320 |SLR클럽
[6]
네리소나 | 01:56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9653264731 | 01:51 | 조회 0 |루리웹
[26]
루리웹-3151914405 | 01:50 | 조회 0 |루리웹
[2]
| 01:50 | 조회 0 |루리웹
[6]
보추의칼날 | 01:49 | 조회 0 |루리웹
[6]
wonder2569 | 00:37 | 조회 962 |보배드림
[6]
??........ | 00:31 | 조회 0 |루리웹
[7]
Saramim | 26/06/13 | 조회 2180 |보배드림
[4]
마틸다88 | 26/06/13 | 조회 2314 |보배드림
[9]
| 01:48 | 조회 0 |루리웹
[9]
IIlllIlIIlIIll | 01:46 | 조회 0 |루리웹
새끼... 해병 아로마테라피 !
해병 트럼펫 후에 해병 디퓨저라니
여간 기합이 아니군
아 7층 뿡뿡이녀 방구냄새좀 안나게해라
가스실 ㄷㄷ
방귀대장 ㅋ
그럴 땐 당당하게 "으하하하하 이모는 방구왕이다!!!" 하면 되는데.
다음 번에 놀이터에서 만나면 초딩이 친구들한테 어 방구왕 이모다 하고 소개시켜줘서 동네 친구도 늘어나게 될 꺼고
방구 이모로 소문나면 사회적 여자력 둘 다 치명상 아니냐 ㅋㅋㅋ
변신방귀 부탁해 뿡뿡!
다음날
꼬마: 오늘은 배 안아파요?
이모: 뿡!
10년 뒤
꼬마(였던 것): 오늘은 배 괜찮아요?
이모: 넌 그걸 언제까지 할거니...
꼬마(였던 것): 평생 할 건데요?
이모: 뿡! (놀람)
그 초딩... 부디 성벽이 뒤틀리지 않았으면 좋겠네....
그래도 인간을 포기하게 만드는 사태까진 안갔네
뭐야 2022년이자나
뉴스 안났으니 안심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