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Di.Fm | 11:39 | 조회 0 |루리웹
[13]
퍼센트아라비카 | 17:51 | 조회 0 |루리웹
[17]
ClearStar☆ | 17:5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3847152 | 17:47 | 조회 0 |루리웹
[4]
연분홍 | 17:47 | 조회 0 |루리웹
[16]
| 17:50 | 조회 0 |루리웹
[21]
몽골 촌놈 | 17:48 | 조회 0 |루리웹
[5]
| 17:49 | 조회 0 |루리웹
[22]
| 17:49 | 조회 0 |루리웹
[5]
| 13:06 | 조회 0 |루리웹
[5]
| 13:25 | 조회 0 |루리웹
[19]
| 17:47 | 조회 0 |루리웹
[10]
울프맨_ | 17:44 | 조회 0 |루리웹
[5]
한루살이 | 17:15 | 조회 3215 |보배드림
[15]
레드폭스S2 | 16:54 | 조회 4080 |보배드림
해라 해라 해라
보통 내부 논의하고 있어도 공식적인 절차 밟기 전에는 부정할건데
지금 저정도 소리 하는거보면
아 스벅 다시 본사 산하로 들어가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들 순 나치들이에요!!!
NSDAP에 이상한거 붙이지마!!!
신세계가 ㅈ 되는거지 뭐 ㅋㅋㅋ
오너리스크
어차피 거 멸공이 중요한거지 머리가 중요한거겠습니까
껄껄
근데 이렇게되면 ㅈ되는건 신세계지 스벅은 정상화 아님?
커뮤에서만 논란인 사건이 아니라 공중파 뉴스에도 나온 사건이라 ㅋㅋㅋ
할인 찬스 못 참지.
아무 것도 한 게 없는데 갑자기 장사 잘 되는 나라 지분 35% 할인 행사 한다고 하면 나 같아도 달려들 듯.
안노릴 이유가 없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