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까나리먹고우웩우웩 | 18:29 | 조회 0 |루리웹
[20]
0M0) | 18:29 | 조회 0 |루리웹
[16]
| 18:28 | 조회 0 |루리웹
[22]
| 18:28 | 조회 0 |루리웹
[15]
| 18:26 | 조회 0 |루리웹
[33]
| 26/06/15 | 조회 0 |루리웹
[16]
토네르 | 18:23 | 조회 0 |루리웹
[27]
루리웹노예 | 18:22 | 조회 0 |루리웹
[6]
| 18:13 | 조회 0 |루리웹
[33]
| 18:21 | 조회 0 |루리웹
[25]
| 18:21 | 조회 0 |루리웹
[18]
| 18:19 | 조회 0 |루리웹
[50]
+08°08′03.4″ | 18:20 | 조회 0 |루리웹
[21]
| 18:20 | 조회 0 |루리웹
[11]
봄의왈츠네 | 17:50 | 조회 1844 |보배드림
맞는말
미... 미안하다 오반
죽이지 말아다오
'코, 코로사레루...!!'
이때 오반도 치멍타를 입어 진짜로 전멸할 각이니까 솔직하게 사과함
프리저 전에서도 죽어가면서 오공한테 울면서 부탁하고
죽을때 돠면 솔직해지는 베지터
베지터가 죽자 결국 각성한 손오반
내..내퍼
움직이지 못하는 사이어인이 필요없으면 1인용 포드에 치료기능은 왜 있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