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루리웹-5676137989 | 02:22 | 조회 0 |루리웹
[7]
lIlllllllllll | 02:21 | 조회 0 |루리웹
[8]
테헤란 | 02:13 | 조회 0 |루리웹
[2]
| 26/06/07 | 조회 0 |루리웹
[0]
작은_악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데드풀! | 02:00 | 조회 0 |루리웹
[15]
幻日のヨシコ | 02:08 | 조회 0 |루리웹
[17]
XLie | 02:06 | 조회 0 |루리웹
[27]
이건자쿠가아니라고개밥새끼들아 | 02:05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3458142289 | 02:01 | 조회 0 |루리웹
[5]
안면인식 장애 | 02:03 | 조회 0 |루리웹
[6]
베ㄹr모드 | 26/06/04 | 조회 0 |루리웹
[10]
안면인식 장애 | 01:58 | 조회 0 |루리웹
[1]
멋쟁이양^^!! | 01:53 | 조회 125 |SLR클럽
[7]
| 01:53 | 조회 0 |루리웹
뭐야 이 개잡주는
불도 산소랑 탈 물질이 있어야 붙죠...
누군가가 무릎을 꿇어줘야 추진력을 얻는거니까.
시 발 함께 산 주식이 네이버 카카오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더 웃기네 ㅋㅋㅋㅋ
진짜 어떻게 내수원툴 주식만 쳐 사지 ㅋㅋㅋㅋㅋ
저렇게 잃은 사람이 잇으니
삼전 하닉으로 꿀빠는 사람이 있는겁니다
항상 감사하십시오
지금 매수 타이밍인가요? 삼전 하닉 다 빼고 드가자~~~~~
네카 산 사람들은 왜 더본을 산 걸까? 셋이 어떤 공통분모가 있지?
네이버 카카오? 거 우리나라 사람 다 쓰는거니까 오르겠네~
더본 코리아? 거 우리나라 요식업 짱먹는 백종원 대표님 회사 아냐? 오르겠네!
그냥 정보없이 이슈만 따라 투자하는거지 뭐
공포에 사지 마라
이제 네카오라 하지말거라 네카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