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밀떡볶이 | 03:02 | 조회 0 |루리웹
[1]
촤아아앗 | 02:50 | 조회 0 |루리웹
[21]
서류트라우마 | 00:49 | 조회 683 |보배드림
[2]
파이올렛 | 02:53 | 조회 0 |루리웹
[5]
| 02:44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6525817080 | 02:32 | 조회 0 |루리웹
[3]
황토색집 | 02:13 | 조회 0 |루리웹
[7]
되죽겠다 | 26/06/08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676137989 | 02:22 | 조회 0 |루리웹
[7]
lIlllllllllll | 02:21 | 조회 0 |루리웹
[8]
테헤란 | 02:13 | 조회 0 |루리웹
[2]
| 26/06/07 | 조회 0 |루리웹
[0]
작은_악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데드풀! | 02:00 | 조회 0 |루리웹
[15]
幻日のヨシコ | 02:08 | 조회 0 |루리웹
본사가 사고 치면 현장에서 욕 먹는거 어쩔 수 없죠
대신 본사 덕에 수익을 보기도 하니 다 장단점이 있는거죠
노조 파업은 이럴 때 하는거지
삼전 노조야 보고있냐?
이래서 전쟁나면 아래사람들만 죽음
이해해달라는건가?
본사가서 따져야지
노조 만들어서 파업하세요. 국민들이 지지해줄게요~. 2찍들이 스벅 옹호하고 뭐라하면 그건그거대로 브랜드이미지 실추라 좋은 일 생길지도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