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나무다나무 | 01:54 | 조회 0 |루리웹
[4]
fklsrgfsdghs | 01:50 | 조회 93 |SLR클럽
[2]
만투만 | 01:50 | 조회 94 |SLR클럽
[2]
InterG | 01:31 | 조회 320 |SLR클럽
[6]
네리소나 | 01:56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9653264731 | 01:51 | 조회 0 |루리웹
[26]
루리웹-3151914405 | 01:50 | 조회 0 |루리웹
[2]
| 01:50 | 조회 0 |루리웹
[6]
보추의칼날 | 01:49 | 조회 0 |루리웹
[6]
wonder2569 | 00:37 | 조회 962 |보배드림
[6]
??........ | 00:31 | 조회 0 |루리웹
[7]
Saramim | 26/06/13 | 조회 2180 |보배드림
[4]
마틸다88 | 26/06/13 | 조회 2314 |보배드림
[9]
| 01:48 | 조회 0 |루리웹
[9]
IIlllIlIIlIIll | 01:46 | 조회 0 |루리웹
과인은 이 게임을 해 봤어요
화살촉이 세 발 이지요!
암살 될 관상 (?)
수야옹 대군 납시오~~
이정재 뒤에 있는 치요아빠도 괜찮은데
얼음!!!!!!!!!!!!!!!
엣!!
좋은 생각인듯 수양대군은 약간 최종빌런 미지의 빌런 넘을 수 없는 절대적인 느낌을 연출한걸지도
하긴 한명회가 유지태인데 수양이 나오면 그보다 훨씬 위압있는 인물이 나와야하니
얼음!!!!
잘 선택했다고 생각함. 관상의 한명회는 잘 드러나지 않았고 배역도 압도적인 분위기를 가지진 않았는데 그게 왕남이랑은 대조되어서 더 좋았던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