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 26/06/16 | 조회 0 |루리웹
[11]
| 02:11 | 조회 0 |루리웹
[2]
| 02:09 | 조회 0 |루리웹
[5]
| 02:07 | 조회 0 |루리웹
[2]
로로모 | 26/06/16 | 조회 1234 |보배드림
[12]
| 02:09 | 조회 0 |루리웹
[12]
| 02:02 | 조회 0 |루리웹
[23]
| 02:10 | 조회 0 |루리웹
[11]
| 02:07 | 조회 0 |루리웹
[4]
c-r-a-c-k-ER | 02:03 | 조회 0 |루리웹
[8]
마음만은잼민이 | 02:06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127535273 | 02:03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7222436521 | 02:02 | 조회 0 |루리웹
[24]
| 01:59 | 조회 0 |루리웹
[24]
| 01:57 | 조회 0 |루리웹
아 그래서 안주는건가
뎃
지역가입자는 사업소득 1400이상이면 못받는데 계속 부자드립 듣고 있으면 어질어질함
1~3월기준 사업소득?
어떤기준으로 1400임 난 받았는디
돈 늦게 받는것도 서러운데 늦게 받은것 때문에 저것도 못받게 돼있다니
일시적으로 펌핑되서 탈락이란건가
2주 급여주는디 3번 받는 달이고 연말정산 해서 못받았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