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M9A2 | 26/06/16 | 조회 0 |루리웹
[9]
LEE나다 | 01:53 | 조회 0 |루리웹
[4]
| 01:51 | 조회 0 |루리웹
[1]
무비스타 | 02:00 | 조회 130 |SLR클럽
[10]
ZENOSX™ | 02:04 | 조회 60 |SLR클럽
[2]
Rated R | 01:42 | 조회 0 |루리웹
[1]
| 26/06/16 | 조회 0 |루리웹
[1]
| 26/06/16 | 조회 0 |루리웹
[6]
| 01:48 | 조회 0 |루리웹
[6]
| 01:11 | 조회 0 |루리웹
[16]
| 01:49 | 조회 0 |루리웹
[4]
히틀러 | 01:40 | 조회 0 |루리웹
[7]
걸단 | 00:30 | 조회 0 |루리웹
[36]
루리웹-9822163075 | 01:46 | 조회 0 |루리웹
[12]
| 01:43 | 조회 0 |루리웹
드라마 궁은 한국전쟁까지 다나옴
성군의 아들이래도 성군이기 쉽지 않다 메모
자식 농사가 쉽지 않지 ㅋㅋ
근대화 자체가 서양권 아니면 사실상 불가능했음
딱 일본만 성공했는데 유럽 열강과 수준차가 보이는 수준이였고
근데 다른 나라는 안할려고 했는데도 실패
궁이 인기를 끌자 군주제에 대한 여론이 좋았었고 그래서 대한제국 황실 복원한다고 진짜 어떤 할머니를 여황제로 옹립하는 짓을 했음 - 지들끼리 하여튼 했는데
근데 사람들의 철저한 외면과 욕으로 그뒤는 어떻게 됐는지 모름
애당초 정조가 성군이었냐?
라는 전제부터 나는 개인적으로 상당히 갸우뚱이다.
그정도까진 아니라고 생각함.
정조가 외척을 끌어들인 이유는 순조가 너무 어려 즉위 할것 같아서 흔들릴까봐 지켜주려고 끌어들인건데, 결과적으로 그로인해 세도정치가 일어나고 망국의 길로 빠졌다. 만일 문효세자가 정조가 30살쯤 얻은 아들이라 만일 살아있었다면 20대에 왕위를 이어 받게 되어서 세도정치는 안생겼을수도 있슴. 그런데 19세기 말부터 제국주의 틈바구니에서 어떻게 되었을지는 모르겠다
마지막에 서구 열강 막은 이유 나오잖아 짱국 덕분이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싯팔 그럼 공산국가였겠지 니미럴 작가가 대가리가 하얘 가지고 설정 구멍이 한두개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