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늘보름 | 16:28 | 조회 0 |루리웹
[6]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16:24 | 조회 0 |루리웹
[11]
쾌감9배 | 16:28 | 조회 0 |루리웹
[4]
doron76593 | 16:27 | 조회 0 |루리웹
[25]
미치고활짝피겠네 | 16:26 | 조회 726 |SLR클럽
[17]
여우 윤정원 | 16:25 | 조회 0 |루리웹
[18]
[西風]-날아라 | 16:07 | 조회 303 |SLR클럽
[14]
작은_악마 | 16:25 | 조회 0 |루리웹
[10]
로리돌고래 | 16:18 | 조회 0 |루리웹
[33]
583927264949 | 16:24 | 조회 0 |루리웹
[4]
목욕탕의 블랙홀구멍녀 | 16:22 | 조회 0 |루리웹
[10]
슬리핑캣 | 16:14 | 조회 0 |루리웹
[16]
플라이투 | 16:04 | 조회 459 |SLR클럽
[3]
잉여고기 | 15:38 | 조회 0 |루리웹
[25]
마포주민 | 16:12 | 조회 449 |SLR클럽
그래 건강하게 우럭우럭 자라라
안자랄꺼야 날씬해질꺼야
먹은 만큼 위 옆 좌 우 대각선으로 무럭무럭 자라요~
아저씨 왜 혼자 술마시면서 우럭
부럽
우럭 너무 많이 먹으면 우럭이 슬퍼서 우러
사실 회는 단백질이 높아서 다이어트에 아주 좋은...... 술! 저 술!! 저 이슬!
소주 알콜의 칼로리는 빈칼로리라 살로 안감.
휘발유먹고 살안찌는것 처럼 이라고 생각하고 마심.
안타깝게도, 알코올을 분해할 때, 간이 알코올 분해하는 것만에 집중하기 때문에, 그 이외에 먹는 식사의 칼로리들이 그대로 몸으로 간다더군요. 그래서... 살이 찝니다.
그 빈칼로리란 말은 칼로리는 많은데 영양소 없는 쓰레기 칼로리 말하는거지 몸에 영향이 안가는 칼로리가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안익은거 같은데 괜찮아요?
나 대신 지갑이 야위는 부작용이 있더라고.
광어야 우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