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자위곰 | 01:48 | 조회 0 |루리웹
[7]
네리소나 | 01:41 | 조회 0 |루리웹
[3]
진리는 라면 | 01:39 | 조회 0 |루리웹
[2]
보추의칼날 | 02:03 | 조회 0 |루리웹
[8]
웨이핑 | 02:02 | 조회 0 |루리웹
[3]
네리소나 | 02:11 | 조회 0 |루리웹
[14]
그냥남자사람 | 02:04 | 조회 0 |루리웹
[0]
LOVE | 02:06 | 조회 75 |SLR클럽
[0]
Crt.Cake | 02:03 | 조회 76 |SLR클럽
[14]
루리웹-5677998450 | 02:08 | 조회 0 |루리웹
[7]
aespaKarina | 02:06 | 조회 0 |루리웹
[7]
그냥남자사람 | 01:49 | 조회 0 |루리웹
[4]
네리소나 | 01:51 | 조회 0 |루리웹
[23]
네리소나 | 02:00 | 조회 0 |루리웹
[12]
| 01:57 | 조회 0 |루리웹
무땡겨서
엽남매도 진짜 팔자 드럽게 꼬였는데
조활앞에는 입 다물어야 한다는게...
천재면 빨리 우소매 루트 내놓아
그래서 6월이 다돼가는데 업뎃은 어디있느냐 새곰벌레야
"나는 태어났을 때부터 하늘에게 버림받았지만
기여코 덕을 쌓아 하늘을 부끄럽게 만들겠다."
각 만 보이면 NTR 퍼먹이려는 것만 좀 안했으면 ㅋㅋㅋ
아니 그래서 다른 히로인 루트는 언제 만들거야
하지만 멋진놈이죠?
https://m.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70267375
어머니께서 외모 하나 때문에 모질게 대한 묘사가 너무 처절해서 마음이 아프더라…
그래서 다음 업뎃 언제냐고오오오
조활 과거이야기는 진짜 눈물없이 볼 수 없었지
그놈의 계란이 뭐라고
나는 나무다
위국 루트! 나오긴 하는거냐아아아아아아!!~~~~~~
난 이게임 너무 어렵던데 새드 엔딩 한번보고나니까 할 의지가 안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