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긁? | 02:08 | 조회 131 |SLR클럽
[9]
강등된 회원 | 02:10 | 조회 0 |루리웹
[13]
| 02:18 | 조회 0 |루리웹
[5]
귀여운도로롱 | 26/06/16 | 조회 0 |루리웹
[8]
상승장 | 02:24 | 조회 0 |루리웹
[7]
| 02:25 | 조회 0 |루리웹
[14]
| 02:21 | 조회 0 |루리웹
[6]
김식피 | 02:22 | 조회 0 |루리웹
[15]
Kkkkkk | 02:18 | 조회 0 |루리웹
[7]
강등된 회원 | 02:19 | 조회 0 |루리웹
[10]
| 26/06/16 | 조회 0 |루리웹
[11]
| 02:11 | 조회 0 |루리웹
[2]
| 02:09 | 조회 0 |루리웹
[5]
| 02:07 | 조회 0 |루리웹
[2]
로로모 | 26/06/16 | 조회 1234 |보배드림
사실 신 입장에선 인간이 악 그자체 아닐까...
담금질해서 발할라에서 숙성시켜놨다가 전쟁할라고
아프리카에서 사자가 영양을 잡아먹는건 나쁜 짓인가? 부터 시작하는거지 ㅇㅇ
인간의 자유의지나 판별과정을 말하는게 보통인데
둘다 납득이안됨.
자유의지를 말할거면 타신을 믿어도 상관없게 하던가
판별과정을 말할거면 심심해서하는 악이나 다름없는 짓이라고 봐서
신님 임페리우스설
악을 왜 냅둿냐는 질문보다 먼저 나와야 할 의문은
'애초에 악을 왜 만들엇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