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안면인식 장애 | 03:00 | 조회 0 |루리웹
[4]
수첩친구 | 02:34 | 조회 0 |루리웹
[6]
람쥐썬더어어어 | 03:02 | 조회 0 |루리웹
[3]
밀떡볶이 | 03:02 | 조회 0 |루리웹
[1]
촤아아앗 | 02:50 | 조회 0 |루리웹
[21]
서류트라우마 | 00:49 | 조회 683 |보배드림
[2]
파이올렛 | 02:53 | 조회 0 |루리웹
[5]
| 02:44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6525817080 | 02:32 | 조회 0 |루리웹
[3]
황토색집 | 02:13 | 조회 0 |루리웹
[7]
되죽겠다 | 26/06/08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676137989 | 02:22 | 조회 0 |루리웹
[7]
lIlllllllllll | 02:21 | 조회 0 |루리웹
[8]
테헤란 | 02:13 | 조회 0 |루리웹
[2]
| 26/06/07 | 조회 0 |루리웹
사람죽어도 꿈쩍도 하지않는데
동북공정기여 따위야 뭐
조선구마사급 쇼크인데
왜 저러는거임?
얘네 행동이 참 투명해
조선구마사 : 왜 나만…
"고증오류를 둘러싼 악의적 프레임에 대한 씌우기에 대한 방송사의 강력한~"
진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번역기 좀 좋은거 쓰지ㅋㅋㅋ
MBC여서 그런지 겁나게 투명하구만 ㅋㅋ
진짜 이것들은 반성이라고는 없네
사람목숨보다 캐릭터 목숨이 우선인 방송국에게 많은걸 바라지 말라고
팝업숍 난장될거같은데
짱1깨련들 여기 들인돈이 얼만데 논란타서 동북공정 안될꺼같으니까 알바 뒤지게쓰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