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테헤란 | 02:13 | 조회 0 |루리웹
[2]
| 26/06/07 | 조회 0 |루리웹
[0]
작은_악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데드풀! | 02:00 | 조회 0 |루리웹
[15]
幻日のヨシコ | 02:08 | 조회 0 |루리웹
[17]
XLie | 02:06 | 조회 0 |루리웹
[27]
이건자쿠가아니라고개밥새끼들아 | 02:05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3458142289 | 02:01 | 조회 0 |루리웹
[5]
안면인식 장애 | 02:03 | 조회 0 |루리웹
[6]
베ㄹr모드 | 26/06/04 | 조회 0 |루리웹
[10]
안면인식 장애 | 01:58 | 조회 0 |루리웹
[1]
멋쟁이양^^!! | 01:53 | 조회 125 |SLR클럽
[7]
| 01:53 | 조회 0 |루리웹
[5]
떠나보까 | 01:55 | 조회 92 |SLR클럽
[6]
안면인식 장애 | 01:53 | 조회 0 |루리웹
이름 바꿔서 등록 하면 휘밤 무한으로 돌려가면서 가능함
걸리는게 4번이면 매순간이 바가지 아님? 음주운전 4번 걸린게 딱 4번만 음주운전을 했겠소. 술만 마셨다 하면 음주운전 한거지.
왜 저런 ㅂㅅ같은 4번 이런게 나왔을지 예사을 되는데 진짜 ㅂㅅ같은 논리겠네요 저런 규정을 정할때 자치 모임등에서 정할건데 분명히 저런 규칙 정한 사람중에 1명은 3번 걸린적있고 자기는 퇴출 싫으니 4번이라고 정했을거고 기존 기록 초기화하자니 안 걸린 사람들이 반대로 억울하다고 누구는 3번 기회주고 어쩌고 싸운 결과 4번 까지는 다 봐주자로 결론 낸듯 합리적이라는게 아니라 이런ㅂㅅ같은 논의 결과였을것으로 추정... ㅅㅂ
퇴출 당한 새퀴들은 정부가 노점 장사하는 서민들을 탄압한다고 할게 뻔해보이네요
진짜 바가지 너무 심함
아니 뭔 4번이나 기회를 주죠?? 음식장사 하고싶어하는 사람 많은데 말이죠??
네번ㅋㅋ 퍽이나 근절되겠다ㅋㅋㅋ
세번까지는 대놓고 속이고, 네번째는 조심했는데 운이 없었던 것이라고 하겠네.
선거때마다 매번 속는 사람들도 있으니 매번 사기치는 놈들도 있는거죠
10년 전만 하더라도 혜자스런 양으로 (특히 빈대떡) 유명했던 곳인데 이젠 바가지의 대명사가 되었구나.
MOVE_HUMORBEST/1794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