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 02:44 | 조회 0 |루리웹
[15]
BlueBeing | 02:33 | 조회 0 |루리웹
[0]
| 26/06/16 | 조회 0 |루리웹
[2]
| 26/06/16 | 조회 0 |루리웹
[0]
국산티비 | 02:22 | 조회 184 |SLR클럽
[1]
그대긴머리를 | 02:15 | 조회 149 |SLR클럽
[9]
| 02:27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0114726476 | 02:28 | 조회 0 |루리웹
[3]
Metal Raiders | 02:04 | 조회 0 |루리웹
[5]
| 02:34 | 조회 0 |루리웹
[3]
긁? | 02:15 | 조회 92 |SLR클럽
[1]
긁? | 02:08 | 조회 131 |SLR클럽
[9]
강등된 회원 | 02:10 | 조회 0 |루리웹
[13]
| 02:18 | 조회 0 |루리웹
[5]
귀여운도로롱 | 26/06/16 | 조회 0 |루리웹
21살 자취라니.ㅠ.!!
열쇠 죶같아 어릴때 열쇠없이 현관 나왔다가 집에 엄마올때까지 속옷만입고 문앞에있던적 있음...
???? 왜 속옷만 입고 나갔음??
6살때인데 뭐 우유배달인가 와서 그거받으려고 잠깐나갔다가 문잠김
야외노출 수치 플레이에서 종종 있는 시츄이긴한데...
저게 더 안전하긴 해
문제는 열쇠를 잃어버리면 집에 못들어가는거지만
사실 저게 더 안전하지 않음.. 옛날부터 락픽으로 문 열고 도둑질 하는 사고가 많아서
저거나 도어락이나 털리는건 똑같음
장점이라면 설치 잘해 놓으면 튼튼하다는거?
세대차이 외에도
한국만 벗어나면 열쇠가 디폴트다!
우리집 개님이 나 들어오는 발소리에 흥분해서 문긁다가 안전고리 잠궈서 문뜯은뒤로 도어락으로 바꿈
아마도 그일 아니었으면 아직 열쇠썼을것
배터리 나가면 끝이라는 점에서 도어락이 좀 무섭지
그럴땐 외부에서 건전지로 전류 공급하면 됨
물건 자주 깜빡해서 창틀 뒤쪽 안보이는 곳에 스페어키 숨겨뒀는데
년에 두어번은 쓸때가 오더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