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국대생 | 03:30 | 조회 0 |루리웹
[5]
파이올렛 | 03:35 | 조회 0 |루리웹
[8]
스르 | 03:24 | 조회 0 |루리웹
[11]
레몬닥터 | 03:17 | 조회 0 |루리웹
[5]
안면인식 장애 | 03:00 | 조회 0 |루리웹
[4]
수첩친구 | 02:34 | 조회 0 |루리웹
[6]
람쥐썬더어어어 | 03:02 | 조회 0 |루리웹
[3]
밀떡볶이 | 03:02 | 조회 0 |루리웹
[1]
촤아아앗 | 02:50 | 조회 0 |루리웹
[21]
서류트라우마 | 00:49 | 조회 683 |보배드림
[2]
파이올렛 | 02:53 | 조회 0 |루리웹
[5]
| 02:44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6525817080 | 02:32 | 조회 0 |루리웹
[3]
황토색집 | 02:13 | 조회 0 |루리웹
[7]
되죽겠다 | 26/06/08 | 조회 0 |루리웹
아니 저렇게 하고도 팔이 아작난다고? 그냥 무기를 바꿔!
버나지를 빔매그넘 성애자로 만든 문제의 기체.
근데 그럴듯한게 어이가없음
뻔하지 입장에선 콜래트럴 데미지로 의도치 않은 살인까지 시킨 무기인데 서사를 망쳐놨음.
잘보면 매그넘 든 팔은 도벤울프꺼임 ㅋㅋ
그냥 도벤울프 오른팔만 대량발주 실수해서 저짓한다고 하면 개연성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