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팬티2장 | 02:50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6330937465 | 02:52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1098847581 | 02:46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7635183180 | 02:50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408627664 | 02:42 | 조회 0 |루리웹
[5]
saddes | 02:47 | 조회 0 |루리웹
[5]
퐁포로퐁퐁 | 02:42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56330937465 | 02:44 | 조회 0 |루리웹
[5]
노비양반 | 02:40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628864008 | 02:41 | 조회 0 |루리웹
[19]
롱기누스가이우스카시우스 | 02:40 | 조회 0 |루리웹
[8]
보추의칼날 | 02:35 | 조회 0 |루리웹
[22]
이사령 | 02:38 | 조회 0 |루리웹
[3]
나인나인나인 | 02:36 | 조회 0 |루리웹
[8]
saddes | 02:37 | 조회 0 |루리웹
몇년동안 지식인들의 탐구와 토론, 정치인들의 합의로 힘들게 정설이 된 걸 고작 인터넷에서 주워들은 찌라시들 가지고 폄하하는 것들은
그냥 기본적인 학교도 못 가고 사회생활도 못 해본 것들임.
게다가 피해자들도 있는 판국에 자기가 적는 글이 혹시나 상처가 될 수도 있는데도 자각도 못 하는 걸 것들이니,
사람 취급하기도 뭐해서 붙은 별명이 '벌레'인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