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 02:52 | 조회 0 |루리웹
[11]
| 02:51 | 조회 0 |루리웹
[15]
| 02:44 | 조회 0 |루리웹
[13]
| 02:48 | 조회 0 |루리웹
[12]
실험체130호 | 02:42 | 조회 0 |루리웹
[4]
뱌차료 | 02:42 | 조회 0 |루리웹
[5]
| 02:44 | 조회 0 |루리웹
[15]
BlueBeing | 02:33 | 조회 0 |루리웹
[0]
| 26/06/16 | 조회 0 |루리웹
[2]
| 26/06/16 | 조회 0 |루리웹
[0]
국산티비 | 02:22 | 조회 184 |SLR클럽
[1]
그대긴머리를 | 02:15 | 조회 149 |SLR클럽
[9]
| 02:27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0114726476 | 02:28 | 조회 0 |루리웹
[3]
Metal Raiders | 02:04 | 조회 0 |루리웹
내가 그래서 영어 안함
못하는 거 아님
아임파인땡큐앤드유?
보아위아어... 아...
입증 완료
(대충 숫자쓰기부터 까다로운 프랑스인이 왜 심장마비가 덜 오냐는 댓글)
영어가 원인이군
케이크를 갈아서 쉐이크로 마시면서(액상과당) 도넛을 해치우는 놈들을 어떻게 이기겠어
데스노트때문이 아니였단 말인가
휴~~ 내가 이래서 영어 공부 열심히 안했음!!!
영국음식이 원인인게 아닐까
놀랍게도 심장마비가 온 사람들은 심장마비가 오지 않은 사람들보다 심장마비가 더 겪을 확률이 높다고 한다
그렇다 심장마비를 피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