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루리웹-713143637271 | 18:03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9151771188 | 18:05 | 조회 0 |루리웹
[0]
| 18:03 | 조회 0 |루리웹
[14]
| 18:05 | 조회 0 |루리웹
[7]
보추의칼날 | 18:05 | 조회 0 |루리웹
[11]
| 18:03 | 조회 0 |루리웹
[19]
비도탈명 | 18:03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9116069340 | 18:00 | 조회 0 |루리웹
[3]
| 18:03 | 조회 0 |루리웹
[5]
| 18:00 | 조회 0 |루리웹
[8]
| 17:58 | 조회 0 |루리웹
[24]
탄가_이부키 | 18:00 | 조회 0 |루리웹
[9]
소괴물 | 17:59 | 조회 0 |루리웹
[13]
| 17:59 | 조회 0 |루리웹
[23]
감동브레이커 | 17:59 | 조회 0 |루리웹
바로멘헤라루트
차라리 금태남과 순애하는 걸로 내줘!
당당하게 순애를 요구하면서 타협하는 척하지 말라고 ㅋㅋㅋ
금태양이 책임감이 있으면 금태양이 아니지
묘사하지 않을뿐 금태양이랑 순애없는 NTR은 대부분 최종적으론 이렇게 될거 같아서 기분 더럽지
특수한 상황 깔고 가는 거 아닌 이상, 순애로 될 리가 없잖아?
NTR까지는 그냥 저냥 볼 수 있는데.. 먹버는 못 보겠더라..
순애물이 메이저인 이유기도 하지.
NTR 장르는 대부분 끝에 가서 저러지 않을까?
난 NTR도 극혐하는데 이건 걍 십 진짜 아오
뭐, 원나잇 자체는 스스로 책임으로 이뤄지는 성인의 성생활로서 부정할 수 없는, 그 또한 하나의 형태이니...
쌍방간에 삶의 활력용 단타 이벤트라 여기면 괜찮겠지만 그 게 아니라 한 쪽이 연애감정 가졌으면 억울하긴 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