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드럼 | 17:31 | 조회 0 |루리웹
[10]
| 17:32 | 조회 0 |루리웹
[18]
| 17:32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2750915830 | 17:32 | 조회 0 |루리웹
[9]
| 17:30 | 조회 0 |루리웹
[24]
| 17:30 | 조회 0 |루리웹
[6]
스르 | 17:13 | 조회 0 |루리웹
[8]
| 17:28 | 조회 0 |루리웹
[3]
감동브레이커 | 17:36 | 조회 676 |오늘의유머
[20]
| 17:27 | 조회 0 |루리웹
[27]
| 17:26 | 조회 0 |루리웹
[6]
란설하 | 17:13 | 조회 0 |루리웹
[2]
| 17:14 | 조회 0 |루리웹
[11]
안면인식 장애 | 17:21 | 조회 0 |루리웹
[14]
| 17:22 | 조회 0 |루리웹
한쪽은 비었다 한쪽은 가득찼다. 슈뢰딩거의 커피집
자칭 우익들 이번에 돈쭐낸다 뭐라하지만 매장은 한산하고
무엇보다 기존 코어층이던 203040 여자들은 프리퀀시모으고 텀블러 모아서 지속적인 캐시가 됬는데
이번에 돈쭐이니 정치적성향으로 이제야 간다는 놈들은 절대 지속력 안나오고 수십명 모아도 저기 놓치는 한명 절대 커버못함....
시애틀 스타벅스는 그냥 시장통인데...
어휴 우파스러운 분위기면 태극기랑 성조기들고 렉카유튜브보는 노인네들 많겠네
뭐 용진이가 직접 지시하진 않았겠지만 용진이가 그런 마인드라 사내기조도 비슷하게 흘러가서 저런 마케팅이 아무런 문제없이 결제를 거쳐 공개되었을거라ㅋㅋㅋ
근데 사서 버리는애는 뭘 하고 싶은거야
벌레들 붙으면서 진짜 별레다방이 되어버림
벌레들 소비력은 벌레 목숨과도 같기 때문에 저게 길어봐야 한달은 갈지가 의문이지 ㅇㅇ
MBC는 동북공정 드라마 사태 묻으려고 저 병림픽을 누구보다 열심히 알리고 있는점도 한몫중
카페에 벌레가 우글우글한데 누가 그 카페를 가겠음?
스타벅스 :
아니 사서 버리는 건 왜 해.
그냥 옳은 것에 취한 나라도 연출 하려는 건가
매장 직원들은 욕보네 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