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루리웹-7696264539 | 18:33 | 조회 0 |루리웹
[3]
참치는TUNA | 18:33 | 조회 0 |루리웹
[4]
| 26/06/12 | 조회 0 |루리웹
[7]
강동구청 | 18:35 | 조회 156 |SLR클럽
[7]
나이키츄리닝 | 18:34 | 조회 201 |SLR클럽
[8]
김뭉뭉 | 18:21 | 조회 483 |SLR클럽
[17]
handz | 18:27 | 조회 351 |SLR클럽
[7]
Rosen Vampir | 18:32 | 조회 0 |루리웹
[25]
히틀러 | 18:34 | 조회 0 |루리웹
[5]
넥슨휴리첼 | 18:33 | 조회 0 |루리웹
[5]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18:21 | 조회 0 |루리웹
[6]
메사이안소드 | 18:27 | 조회 0 |루리웹
[32]
| 18:30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0202659184 | 18:30 | 조회 0 |루리웹
[13]
| 18:30 | 조회 0 |루리웹
내 친구 와이프6럭 ㄷㄷ
세금 떼고 4억정도 맞나염?
3억 7천
세금 절반 떼지않나요?
누진세요
그런데 이것을 세 번 네 번 다섯 번도 받을 수 있다는 거지.
세금 안떼는 방법도 있어요. 회사가 합의해주면 퇴직연금으로 받으면 됩니다.
대박 수원 ..평택 경제 잘돌아갈듯.....
동탄 부동산 떡상
이제 모든 업체노조가 성과급달라는 노조쟁의가 표준화되는 기반이 만들어졌네.....ㄷㄷㄷㄷ
다들고 일어날듯 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