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THE오이리턴즈! | 17:55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4752790238 | 17:53 | 조회 0 |루리웹
[8]
MacTavish | 17:47 | 조회 0 |루리웹
[15]
시간여행자 | 17:50 | 조회 587 |SLR클럽
[15]
Di.Fm | 11:39 | 조회 0 |루리웹
[13]
퍼센트아라비카 | 17:51 | 조회 0 |루리웹
[17]
ClearStar☆ | 17:5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3847152 | 17:47 | 조회 0 |루리웹
[4]
연분홍 | 17:47 | 조회 0 |루리웹
[16]
| 17:50 | 조회 0 |루리웹
[21]
몽골 촌놈 | 17:48 | 조회 0 |루리웹
[5]
| 17:49 | 조회 0 |루리웹
[22]
| 17:49 | 조회 0 |루리웹
[5]
| 13:06 | 조회 0 |루리웹
[5]
| 13:25 | 조회 0 |루리웹
제가 본 알라딘보이는 저렇게 안생겼는데 ㄷㄷ
저 모델은 알렉스키드라는 게임이 내장되어있습니다

팩 안꽂으면 이게 틀어짐
이 게임 이름이 뭔가요? 추억 돋네요.
알렉스 키드입니다
격세지감 느끼네요 세가에서 부품 받아다 삼성이 조립해서 팔던 게임기 (맞나요?? ) 지금은 넘사벽 글로벌 회사 삼성
메가드라이브인가요??
가격이 ㄷㄷㄷ
마크3가 저런 모양도 있네요?
아하 마스터시스템2 기반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