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별의연금 | 16:16 | 조회 588 |보배드림
[12]
안면인식 장애 | 17:09 | 조회 0 |루리웹
[11]
ULTRA | 17:09 | 조회 883 |SLR클럽
[0]
별의연금 | 16:12 | 조회 356 |보배드림
[9]
진해스포티지 | 16:06 | 조회 667 |보배드림
[17]
운동사나이 | 17:13 | 조회 918 |SLR클럽
[23]
세인트킴 | 15:53 | 조회 878 |보배드림
[5]
루리웹-9116069340 | 17:11 | 조회 0 |루리웹
[18]
루리웹-4752790238 | 17:10 | 조회 0 |루리웹
[21]
하얀대왕고양이 | 17:04 | 조회 0 |루리웹
[9]
| 17:00 | 조회 0 |루리웹
[30]
총든버터 | 17:05 | 조회 0 |루리웹
[40]
안면인식 장애 | 17:04 | 조회 0 |루리웹
[11]
| 17:02 | 조회 0 |루리웹
[13]
국산티비 | 16:54 | 조회 695 |SLR클럽
페미하고 비슷함
멀쩡한놈들은 저런짓을 안하니
모바일인데 나만 그런가?
OBJ 라고 나온게 뭔가 안나온듯
음? 뭐딱히 추가한것도 없고 피씨는멀쩡한데 왜이러지
메갈 = 일베
스벅은 수많은 이미지나락 사례중에서도 ㅇㅂ뭍어버린게 너무 크리티컬이지 않았나싶음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스벅은 여성고객픽인데 일베가 묻어버리면ㅋㅋㅋ
즉 쟤들은 지들이 먹을돈이 없어서 남의이미지 도용하니가 다른사람들고 먹을돈이 없어서 안먹는줄 안다
벌레평균 ㅋㅋㅋㅋ
저런애들 보면 유전자 정리가 필요함
다른것보다 ㅇㅂ새기들 인증한다고 깝치는게 진짜 크리티컬일것같아
애초에 518비하를 좋아하는 인간들이 제정신일리가 없음
정말루 맏읻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