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8:14 | 조회 3427 |보배드림
[3]
스마일거북이 | 18:03 | 조회 2161 |보배드림
[3]
네 르 | 18:44 | 조회 0 |루리웹
[37]
| 18:49 | 조회 0 |루리웹
[8]
65정철원 | 17:35 | 조회 2207 |보배드림
[11]
메카스탈린 | 18:48 | 조회 0 |루리웹
[5]
싸가지황 | 16:35 | 조회 2148 |보배드림
[59]
| 18:49 | 조회 0 |루리웹
[20]
| 18:48 | 조회 0 |루리웹
[11]
| 18:39 | 조회 0 |루리웹
[22]
| 18:46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7696264539 | 18:38 | 조회 0 |루리웹
[2]
참치는TUNA | 18:37 | 조회 0 |루리웹
[27]
루리웹-4752790238 | 18:46 | 조회 0 |루리웹
[6]
| 18:35 | 조회 0 |루리웹
맞아 사막버스 게임만 봐도 직진으로 둬도 오른쪽으로 쏠리는데
제네시스는 사막버스다
아니 이게 이렇게 또 연결되네
몇몇 리뷰어들보면
차가 핸들놔도 똑바로 안간다 어디로 쏠린다 이거 그냥 무한 반복하는 애들 있거든? 리뷰차마다?
근데 막상 진짜 운전해보면 차선유지보조장치 그냥 디폴트로 켜놓고 다니잖아?
미세하게 계속 차선유지 알아서 해줘서 개편해서 어느방향으로 차 쏠리니 지랄이니 아예 신경 안쓰임 진짜로
심지어 차 얼라인먼트 꽤 틀어진상태로 2년이상 탔는데도 차선유지보조장치가 계속 잘잡아줘서 틀어진지도 인지못하고 계속 잘탐
데저트버스라는 게임을 아는가?
버스로 몇시간동안 직선도로를 달리는 게임인데 꼼수를 못부리게 핸들을 한쪽으로 쏠리게 설계해서 게임하는 사람은 꼼짝없이 앉아서 화면만 하염없이 바라봐야 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