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떠나보까 | 01:55 | 조회 92 |SLR클럽
[6]
안면인식 장애 | 01:53 | 조회 0 |루리웹
[20]
우주최강귀요미캉테 | 01:56 | 조회 0 |루리웹
[4]
안면인식 장애 | 01:56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9151771188 | 01:48 | 조회 0 |루리웹
[9]
녹색사슴 | 26/06/08 | 조회 0 |루리웹
[17]
안면인식 장애 | 01:52 | 조회 0 |루리웹
[0]
모자무싸 | 26/06/08 | 조회 1669 |보배드림
[3]
진리는 라면 | 01:47 | 조회 0 |루리웹
[7]
타츠마키=사이타마 | 01:45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노예 | 01:42 | 조회 0 |루리웹
[10]
무비스타 | 01:20 | 조회 385 |SLR클럽
[13]
토드하워드 | 01:41 | 조회 0 |루리웹
[7]
에보니 나이트호크 | 01:29 | 조회 0 |루리웹
[11]
요나 바슈타 | 01:32 | 조회 0 |루리웹
풉 ㅋㅋㅋㅋ 나 차단해서 못본다더니 또 개긁혔네ㅋ 로이드미야^^
역시 에겐남 로이드미, 너는 앙앙 거리는 앙탈이 더 어울린다.
6천을 벌었네 샌디스크 대주주네 상한가를 먹었네 어쩌네 하면서 계좌 한번 못 까고 실현손익 한번 못 까는 건 왜니? 삼성전기는 몇주 있고 인텔은 몇주나 들고 있어?
4월 불장에는 아주 니가 뭐 된 줄 알았지? 로이드미야?
근데 어쩌냐 난 이번달에도 이미 2.7억 정도 익절인데 ㅋㅋㅋㅋㅋㅋㅋ
급여까지 하면 정말 3억 되겠다.
인증은 최소 형처럼 해야지^^
참 이게 내가 너를 싫어하는 주요 이유인데 혹시라도 아니거나 억울한게 있으면 알려주렴
잘못 된게 있으면 사과하고 고치거나 지우게~~
1. 임진왜란 때 왜구의 조선인 학살을 활약이라 칭송
2. 중국 사학계에서도 교차 검증 된 을지문덕 장군의 전공은 국뽕이며 거짓이라 주장
3. 남들 다 아는 중국의 발전과 일본의 저력 관련하여 단지 어그로를 끌기 위해 가져와 글쓰면서 현직으로 진짜 산업계에서 열심히 일하고 연구하는 사람들은 병신 취급하며 본인은 선지자, 지식인 행세
4. 미국의 중국 경제 제재 아니면 우리나라 반도체 전기차 다 도태되어 망할거라면서 트럼프가 하루 빨리 제재를 풀어야 한다고 주장. 즉, 우리나라 망하라고 고사 지냄.
내 인증 보긴 봤나 보네.
너도 노오오오오오오력 더 해라.
꼭 맞춤법 공부는 하고^^
물밥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