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 02:44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6525817080 | 02:32 | 조회 0 |루리웹
[3]
황토색집 | 02:13 | 조회 0 |루리웹
[7]
되죽겠다 | 26/06/08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676137989 | 02:22 | 조회 0 |루리웹
[7]
lIlllllllllll | 02:21 | 조회 0 |루리웹
[8]
테헤란 | 02:13 | 조회 0 |루리웹
[2]
| 26/06/07 | 조회 0 |루리웹
[0]
작은_악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데드풀! | 02:00 | 조회 0 |루리웹
[15]
幻日のヨシコ | 02:08 | 조회 0 |루리웹
[17]
XLie | 02:06 | 조회 0 |루리웹
[27]
이건자쿠가아니라고개밥새끼들아 | 02:05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3458142289 | 02:01 | 조회 0 |루리웹
[5]
안면인식 장애 | 02:03 | 조회 0 |루리웹
창원 하천이면 하류도 문제생기지않을라나
18리터면 걍 새거뜯은건데 그걸 버릴리가..? 수성이면 걍 닫아놔도 오래쓰는데 폐기 페인트 보면 보통 개오래되서 현장에 못나오고 굳은애들이거나 진짜 얼마 안남은 애들이라 저건 실수 맞을거임
페인트 통이 넘어지는 실수는 있을 법 함
페인트 한 통을 일부러 하천에 버리면 그게 사람이겠어?
옮기다가 쏟았나본데 한통이면 그럴수있다봄 재수없게 하천 근처라서 문제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