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 02:07 | 조회 0 |루리웹
[2]
로로모 | 26/06/16 | 조회 1234 |보배드림
[12]
| 02:09 | 조회 0 |루리웹
[12]
| 02:02 | 조회 0 |루리웹
[23]
| 02:10 | 조회 0 |루리웹
[11]
| 02:07 | 조회 0 |루리웹
[4]
c-r-a-c-k-ER | 02:03 | 조회 0 |루리웹
[8]
마음만은잼민이 | 02:06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127535273 | 02:03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7222436521 | 02:02 | 조회 0 |루리웹
[24]
| 01:59 | 조회 0 |루리웹
[24]
| 01:57 | 조회 0 |루리웹
[4]
| 01:46 | 조회 0 |루리웹
[2]
| 00:42 | 조회 0 |루리웹
[7]
| 01:17 | 조회 0 |루리웹
창원 하천이면 하류도 문제생기지않을라나
18리터면 걍 새거뜯은건데 그걸 버릴리가..? 수성이면 걍 닫아놔도 오래쓰는데 폐기 페인트 보면 보통 개오래되서 현장에 못나오고 굳은애들이거나 진짜 얼마 안남은 애들이라 저건 실수 맞을거임
페인트 통이 넘어지는 실수는 있을 법 함
페인트 한 통을 일부러 하천에 버리면 그게 사람이겠어?
옮기다가 쏟았나본데 한통이면 그럴수있다봄 재수없게 하천 근처라서 문제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