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펑) 데이비드는 결국 불행해질 운명이었다
데이비드는 엄마 글로리아의 바램대로
아라사카 아카데미를 다닌던 상황이었음
그러다 데이비드 불법. 펌웨어덕에
학교 동급생들 사이버웨어도 망갈나는 사건이 발생
아카데미를 계속 다닐 수 없는 위기에 봉착
돈으로 어떻게든 무마하려고
사이버웨어를 훔친 글로리아..
결극 애니 스토리대로 흘러갔지
그럼 데이비드가 계속 아카데미를 다녔다면 어떨까?
그랬다면 어차피 매우 높은 확률로
아담 파츠용 테스트배드행임
이미 아라사카측은 데이비드의
높은 사이버웨어 적응력을 알고있었기 때문이고
아라사카의 정보망을 피할 순 없음
나이트시티에 있다면 절대로
작중 루시가 계속 아라사카 정보를 방해했는데
아라사카는 특정 부분에서 자꾸 방해들어오니
이를 역탐지해서 결국 데이비드를 찾아냄
즉 데이비드가 어중간한 재능을 가진게 아니라
탑급의 재능을 가졌기에 벌어질 미래
이는 구대걸보좌가 직접 인정하고
더 이용 안당하게
깔끔히 죽여주는 아량을 배풀게 함
만약 아라사카 테스트배드 아니라
정예 요원급으로 채용되도 문제인게
이놈이랑 적으로 만나야햄
그나마 행복해질 가능성은
나이트시티를 떠나는 것












아라사카 타워 최상층에서 딜도로 쳐맞던가 어쩌던가 아담이랑은 존나 친해졌겠네
데이비드가 살 유일한 기회는 사이버 사이코화가
악화되기 전에 스스로의 의지로 산데비스탄 해제하고
도시를 탈출하는 것 뿐이었다..
이미 아라사카측은 데이비드의
높은 사이버웨어 적응력을 알고있었기 때문이고
그랬으면 퇴학안시켯지 애초에 알게된것도 산데비스탄으로 간부자식 두둘겨팬영상보고 안건데
최대로 잘되어도 딜도로 처맞게 될 운명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