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테헤란 | 02:13 | 조회 0 |루리웹
[2]
| 26/06/07 | 조회 0 |루리웹
[0]
작은_악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데드풀! | 02:00 | 조회 0 |루리웹
[15]
幻日のヨシコ | 02:08 | 조회 0 |루리웹
[17]
XLie | 02:06 | 조회 0 |루리웹
[27]
이건자쿠가아니라고개밥새끼들아 | 02:05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3458142289 | 02:01 | 조회 0 |루리웹
[5]
안면인식 장애 | 02:03 | 조회 0 |루리웹
[6]
베ㄹr모드 | 26/06/04 | 조회 0 |루리웹
[10]
안면인식 장애 | 01:58 | 조회 0 |루리웹
[1]
멋쟁이양^^!! | 01:53 | 조회 125 |SLR클럽
[7]
| 01:53 | 조회 0 |루리웹
[5]
떠나보까 | 01:55 | 조회 92 |SLR클럽
[6]
안면인식 장애 | 01:53 | 조회 0 |루리웹
???: 근데 왜 아직 희극인실 회비는 안내는거니 광수야
배우는 배우인가봐!
희극인실 기어이 안내고 본업 복귀한 광수씨!!
난 이광수 예능 고점은 노홍철이랑 맞먹는다고 본다 ㅋㅋㅋㅋ
얄미로운데 없으면 섭섭한ㅋㅋ
이광수 연기를 봐도 특유의 쪼가 있는데 예능 안보고 광수 연기만 봤었으면
특색있는 배우라고 생각했을것 같음
광수 개그를 보면 기본 베이스가 멘트 자체의 순발력이랑 연기랑 예능의 신의 가호가 진짜 잘 어우려져 있음
예능신이 점지해주신 예능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