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우가가 | 15:37 | 조회 612 |오늘의유머
[13]
검은투구 | 15:23 | 조회 0 |루리웹
[7]
남궁왈츠 | 15:21 | 조회 0 |루리웹
[8]
더러운캔디 | 15:17 | 조회 0 |루리웹
[4]
붉도저 | 14:06 | 조회 0 |루리웹
[3]
비추수집꾼 | 12:08 | 조회 0 |루리웹
[52]
황토색집 | 15:19 | 조회 0 |루리웹
[28]
루리웹-1930263903 | 15:19 | 조회 0 |루리웹
[3]
지구별외계인 | 15:10 | 조회 0 |루리웹
[30]
GOEEQKLHR | 15:16 | 조회 0 |루리웹
[16]
루루쨩 | 15:18 | 조회 0 |루리웹
[0]
슬리핑캣 | 15:14 | 조회 0 |루리웹
[11]
바람01불어오는 곳 | 15:17 | 조회 0 |루리웹
[12]
Gunchest attack | 15:13 | 조회 0 |루리웹
[11]
히틀러 | 15:04 | 조회 0 |루리웹
???: 근데 왜 아직 희극인실 회비는 안내는거니 광수야
배우는 배우인가봐!
희극인실 기어이 안내고 본업 복귀한 광수씨!!
난 이광수 예능 고점은 노홍철이랑 맞먹는다고 본다 ㅋㅋㅋㅋ
얄미로운데 없으면 섭섭한ㅋㅋ
이광수 연기를 봐도 특유의 쪼가 있는데 예능 안보고 광수 연기만 봤었으면
특색있는 배우라고 생각했을것 같음
광수 개그를 보면 기본 베이스가 멘트 자체의 순발력이랑 연기랑 예능의 신의 가호가 진짜 잘 어우려져 있음
예능신이 점지해주신 예능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