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
이사령 | 03:30 | 조회 0 |루리웹
[6]
몽골리안갱뱅크림파이 | 03:22 | 조회 0 |루리웹
[9]
안면인식 장애 | 03:30 | 조회 0 |루리웹
[5]
안면인식 장애 | 03:24 | 조회 0 |루리웹
[2]
☆더피 후브즈☆ | 03:16 | 조회 0 |루리웹
[1]
| 03:19 | 조회 0 |루리웹
[6]
안면인식 장애 | 03:20 | 조회 0 |루리웹
[8]
안면인식 장애 | 03:22 | 조회 0 |루리웹
[8]
| 03:19 | 조회 0 |루리웹
[12]
| 03:16 | 조회 0 |루리웹
[16]
| 03:08 | 조회 0 |루리웹
[0]
Edward_Kim | 03:10 | 조회 54 |SLR클럽
[2]
| 01:43 | 조회 0 |루리웹
[16]
안면인식 장애 | 03:05 | 조회 0 |루리웹
[14]
☆더피 후브즈☆ | 03:03 | 조회 0 |루리웹
자게보면 - 신천지나 개신교나 JMS나 통일교나 똑같다고 하는대.. 뭐 크게 문제될거 있나요.
저도 피해보는건 없지만, 제가 저 아이들의 부모라면 어떨까… 생각해보거든요.
뭐랄까 일상생활이 거의 불가능해보이고, 직장은 더더욱… 뭐 암튼 오지랖이였습니다~
잘못키우면 그 아이가 커서 넙니다 성심당 LOVE 시간여행자 되는거죠 뭐
사람의 타고난 성격은 어쩔수 없다지만 그친구들이 빠지는거 보면 정말 집요하게 파고들더군요.
와 이건 진짜 무서운데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사이비 빠지는 애들 대부분 교회다니다가 빠짐ㄷㄷ
코 파면서 글 클릭 했다가 깜짝 놀람. ㄷ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