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안면인식 장애 | 03:24 | 조회 0 |루리웹
[2]
☆더피 후브즈☆ | 03:16 | 조회 0 |루리웹
[1]
| 03:19 | 조회 0 |루리웹
[6]
안면인식 장애 | 03:20 | 조회 0 |루리웹
[8]
안면인식 장애 | 03:22 | 조회 0 |루리웹
[8]
| 03:19 | 조회 0 |루리웹
[12]
| 03:16 | 조회 0 |루리웹
[16]
| 03:08 | 조회 0 |루리웹
[0]
Edward_Kim | 03:10 | 조회 54 |SLR클럽
[2]
| 01:43 | 조회 0 |루리웹
[16]
안면인식 장애 | 03:05 | 조회 0 |루리웹
[14]
☆더피 후브즈☆ | 03:03 | 조회 0 |루리웹
[6]
안면인식 장애 | 03:04 | 조회 0 |루리웹
[14]
캐서디 | 02:59 | 조회 0 |루리웹
[9]
| 02:55 | 조회 0 |루리웹
비도오는데 짬뽕에 녹병 이야기나 하죠? ㄷㄷㄷㄷㄷ
헐;; 내 옆에 있냐능

그렇지 뭐 하여튼 ㅋㅋㅋㅋㅋㅋ
편하긴 진짜 편하겠네요 ㅎㅎ
보통 줄이 아니면 들어갈 수 없었던 그 보직
우리 내무실에서는 수발실, 우체국이 서로 땡보 쓰레기라고 놀리고 싸움.
아예 그들이랑 급이 틀림 tmo는
근무도 훈련도 없는
연예사병 모르시는군요
문산 롯데리아 버거 먹고싶어서 파평검문소 뛰어넘어던기억 그당시문산은 내기준으로 메갈로 폴리스급
하 문산 롯데리아...당시 파주 최고 핫플
자대 있는동안 간행물 나눠주고 음악만 틀어주다 전역했어요
거기도 군대라고 다들 힘들어 하더란...ㅋㅋㅋㅋㅋㅋ